이번주 월요일은 초복이었습니다.
이제 정말 여름이 시작되었다고 볼수 있겠지요??

초복이라 몸 보신할만한 음식을 찾는데,
딱히 제가 가리는 음식은 없어요.
뱀, 호랑이, 사자, 곰, 하이에나 등등 다 먹을수 있을거예요(?);;
(그러나 순대를 못먹는 치명적인 단점이ㅠㅠㅠ)

요 몇년동안 아마 가장 인기 있는 음식재료 1순위를 꼽는다면 아마 ""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희 외갓집도 예전에 양계장을 해서 그랬는지,, 전 닭고기를 무척 좋아한답니다.
특히 한겨울에 몰래 토종닭 닭서리 해다가 털뽑아서 손질하고 석쇠에 올리고 짭쪼름한 소금 뿌리고 아궁이에 구어먹는걸 그렇게 좋아한답니다.
제 일생일대에 절대 잊을수 없는 닭고기 맛입니다.
어딜가서도 평생 먹기 힘든 음식이지요.

아무튼 서론이 너무 길었지요~!ㅎㅎ
월요일에 먹었던 음식을 공개합니닷~ㅎㅎ


짜잔...맛나는 삼계탕입니닷!
제가 먹은 삼계탕은 한방영양삼계탕인데요. 닭이 영계라 그런지 살이 살살 녹더군요.
맛은 제 입맛에 살짝 싱겁긴 했지만, 반찬들이랑 해서 먹었더니 간이 맞아서 맛나게 먹었습니닷!ㅎㅎㅎ
가격은 한마리에 12,000\  ㄷㄷㄷ 
여기보다 더 맛있는 삼계탕집도 12000원은 아니던데,,
가게 위치가 강남에 위치해서 그랬는지 가격 거품이 좀 있었습니다.


굳이 맛을 평가해보자면..
★★★☆☆ 정도인듯 합니다.
그나마 별 3개 준 이유가 제가 저 전날부터 밥을 한끼도 안먹었기 때문에 입맛이 뭘 넣어놔도 맛있을 그때였지요;;;;


여러분들은 초복 어떻게 이겨내셨나요?? ^-^??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