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너무 길어진 겨울과
너무 너무 짧아진 봄...

긴 겨울의 방황 속에서 기다려온
활기찬 봄은 나에게 바쁨을 선물했다.

좋아야 하는데 좋아 할수 없고, 좋지 않지만 좋아하고 있는(?)
뭐 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현재 일상이 어쩌면 나중에 기억이 날까?

단 5분의 짧은 커피타임 조차 갖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앉아있다는 지금에 만족하자
그리고 다시 시작해보자.

힘든 하루하루 속 기쁨을 찾아가는 것도 일이 되어버린 요즘인것 같다.

달리고 달리고 또 달리면 그 끝이 보여 이루었다!고 소리칠줄 알았던 내 모습에
점차 더 달려보면 더 달려보면 이라는 일말의 아쉬움이..
어쩌면 그래 반드시 끝은 있을거야 라며 자기암시와 자기 합리화에 쩔어있는 내 모습이..

어째서 내가 지금 이렇게 달려야만 하는지 알았던 이유도 점차 내 머리속에서는 하나의 일상이 되어버려
이유가 이유가 아닌 습관으로 자리 잡아 중독으로 남은건 아닐까

왜.......

어렵진 않다
하지만 복잡하다
복잡한건 점차 어려워진다

힘이 들지만 풀어가면 된다
하지만 어려워지고 있다.

이 세상에 해답이 없는 문제는 없다
그러나 해답만으로 문제를 유추하긴 어렵다.

그럼 지금은...........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문을열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으음.. 많이 바쁘신 건가요? 그래도 할 일 없는 것보다는 바쁜 게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저는 이상하게도 별로 하는 것도 없이 바쁘네요...;;
    짧은 봄 즐기면서 여유를 가지고 쉬엄쉬엄 하세요~

    • 네네..ㅠㅠ
      저두 실속없이 바쁜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요즘 악재가 겹치는듯 해요~ㅎㅎㅎㅎ;;

      곰님도 저도 내일은 좋아질거라 굳게 믿어보아요^^

  2. 노예생활하는 저로서는 뉴늅

  3. 정말 봄이 짧다고 느끼네요.
    요즘 많이 바쁘신가봐요. 바쁘시더라도 건강은 꼬옥 챙기세요. ^ ^

    • 봄이 없어지는 느낌입니다.
      제가 늙으면 봄을 그리워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건강 꼬옥 챙길게요...ㅠㅠㅠㅠㅠㅠ
      건강이 제일입니닷..ㅠ

  4. 바쁘셔서 이것저것 생각이 많으신가 봐요.....
    그럴 때 일수록....좀 더 여유를 가져 보세요.... ㅎㅎ

    • 너무 바빠서 아예 생각없이 행동하고 있는게 더 큰문제인것 같아요..ㅠㅠㅠ

      사실 생각을 할 수 있을 시간 조차 없을 정도로 바쁜것보다..
      너무 바빠서 생각을 정리할 시간이 없는것 같아용..ㅠㅠㅠ

      여유를 한번 가져보도록 할게요^^
      감사드려용~ㅎㅎ

  5. 저도 이런저런 생각이 많은 중이라 공감이 되네요.
    인생의 답은 정해진 것이 없고 스스로 최선의 길을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마음은 늘 여유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 Rinda님 건강은 많이 좋아지셨어요???
      날 더워지기전에 완전히 완쾌하셨으면 좋겠습니닷^^

      마음은 늘 여유를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달리다가 지치면 엎어져서 죽은 척해보세요.
    주변을 돌아보고 상황을 정리되면 그때 다시 달려도 충분합니다.

    • 역시 바빠도 끝까지 달려라,,,바빠라 하시는 분들은 없는것 같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사실 제 마음은 매일 아파도 달려라, 끝까지 바빠라...
      라는 심정인데,,
      주위에서 그렇게 말하면 힘들것 같았거든요!!!ㅎㅎ

      댓글이 힘을 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 바쁘신 생활이 텍스트 하나하나에서 느껴집니다.
    힘내셔용! 아자아자~^-^// 저 오토바이 혹시 문을 열어님꺼예용? 우와~>_<

    • 아자아자! 힘내서 아자아자!
      긍정의 힘님도 아싸뵤~~~~^^

      사실 저 글은 무슨생각으로 적은건지 모르겠어요;;
      댓글에도 적엇다시피 생각은 하는데
      정리가 잘안되서;;;;;힝~ㅎㅎ

      //ps.
      저 바이크 제꺼 맞아용~~^^

  8. 뭔가 재미있는걸 찾아보는게 중요할거 같아요 ㅎ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