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기개발 해외 연수 장학 첫날,

시모노세키에서 하선후
미쯔비시 화학과 신일본제철을 다녀온뒤
토요타에서 오신 분의 TPS세미나를 들었다

TPS세미나는 거의 99.9%는 알아듣겠더라;
이건 뭐 너무 쉽잖아;;
심지어 TPS세미나 자료집까지 얻었다
므흣(^-^)/

여튼 모든 공식일정이 끝나고 호텔로 돌아왔다!
기억이 안나지만 아마 그 호텔이름이
하카타 엑셀 도큐 호텔 이었던 같다.
워낙 호텔이 번화가에 있었고
4성급의 비지니스호텔이라 시설은 그다지 좋진 않았지만
그래도 푹 쉬었던것 같다.

가장 좋은게 호텔이 번화가라 공식일정이 끝나면 놀기가 쉽다는거?
위에 찍은사진이 첫날 바람쐬러갔던
캐널시티!
너무 늦게 가서 그런지 문을 거의다 닫았다.
가서 맥주한캔 했더니 참 시원하더라!
역시 나의 사랑 아사히 슈퍼 드라이맥주! 캬~


2009.09.18 후쿠오카 캐널 시티 안 글자폭포 앞에서!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