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하이팸이예요~~ 팔랑팔랑~ㅎ
여기에 온 목적이 MT인것도 있지만,  하이팸 결과 발표도 잊지 말아야합니다.

그러니 정신 똑바로 차리고 눈 똥그랗게 뜨고 발표에 집중을 합니다. 발표를 준비하신분들의 노고도 있잖아요^^ 

아니면 이렇게 사진이라도 찍어드릴테니 다들 잠에서 깨어주세요="D 이쁜이들 찰칵찰칵!

눈풀린 준하와 송원석 대리님의 같은 마음 같은 시선,,(사실은 아님;;ㅋ)

전날 얼마나 놀았기에 와서 쓰러진 재희와 정아. (맞지? 이름 잘기억하는거 맞지? 누우니까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

그리고 우리 히릿팀의 정빈이 입니다. 히릿팀의 막내인 신혜는 "아이고 허리야.."나이 들어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정말로 친형같은 느낌인,,,,,, 친형같아요.. 친형이 아니면 다른걸 생각할수가 없어요..="D

"우리 그만 사랑하게 해주세요!"



발표가 시작되기 이전에 시상을 합니다. 
두구두구두구 1등은 누구일까요!!!
아 그런데 이거 시상은 뭔가요?;;;기억이 안나요-_-;;;
뭐였지;;

암튼 1등은 또 1조~~ㅎㅎㅎㅎㅎㅎ
와아.. 축하드려요="D

그리고 우리 히릿팀의 발표! 난 왜 우리 히릿팀 조가 2조인걸 자꾸 까먹지;;; 아우;;;

5조의 능력자 은지. 은지야 美! PPT와의 자연스러운 자막센스!ㅎㅎㅎ

1조 발표중에 궁금한 대리님.  질문을 날리지만,
표정은 영 탐탁치 않아보이는 준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의 무서움이 또 보이는 시점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루 왠종일 자는 재희. 나 지금 꿈나라임 건들지마셈.ㅇㅇ

5조 준하가 발표하는 동안 준하를 사랑하는 그분이 사진을 찍습니다 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해석의 왜곡 결정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위에 말들은 다 장난이고,
이번 MT를 위해 많이 힘써준 관계자분들 다들 엄청 피곤하신 느낌이 아주 역력해요..
너무 수고 많으셨고 고맙습니다.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