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말씀드렸다시피 hotmail.co.kr계정이 우리나라에서 신설되어 시작되었는데요,
많이들 만드셨는지요?
아마 아직 많은 아이디들이 선점되지 않아서 원하시는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시리라 생각이 되었는데,

제 이웃블로그님들께서는 다들 원하시는 아이디를 선점하신것 같아 참 기분이 좋습니다^^
혹시 몰라 다시 한번!!





흠흠^^;
다시...본문으로 돌아가 시작을 해본다면,,
hotmail.co.kr 을 올초에 만들어서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메일을 사용하는데는 매우 편하다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메일만 사용했지, 다른 메일은 써본적이 없는데 hotmail이 매우 편리하더군요..

음..그 전에 일단 축하메일부터 보아요="D





위의 캡쳐 모습이 메일을 보낸 전문입니다.

1. 이모티콘도 쉽게 첨부 할수 있었고,

2. bing 검색도 해서 쉽게 이해되게 첨부했구요

3. 사진도 한번 넣어봤습니다. 
    gif파일로 넣었는데 단순히 오픈서버에서 Ctrl+c를 통해 붙여넣기를 해도되서 편했습니다~ㅋㅋ

4. 아직 hotmail.co.kr 계정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것 같아 설명도 첨부했습니다.
    (이것을 첨부하게 된 계기는, 제가 보낸 메일의 대부분이 naver.com 계정을 사용하고 있어서 불현듯 생각이;;)

5. 스카이 드라이브를 통해 서명을 넣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제 답장을 받아보아야겠지요?
답장을 기다려봅니다.
...
.
.
.
.
.
.
.
.
.
.
.
.
.
.
.
하지만 너무 많이 보냈는지..
메일이 스팸으로 차단이 되고ㅠ
hotmail.co.kr 은 보내고 받는 부분에 있어서 
스팸메시지 차단기능이 굉장히 강력해진것 같습니다.
.
.
.
.
.
.
.
.
.
그리고 어느새 답장이 왔어요^-^♡


좋은 응원글을 해주는 분들도 계셨구요!
오류난 부분에 대해서 지적 해주신분도 계셨구요!
마이크로소프트 활동에 관심을 가지면서 다음 활동에 본인도 꼭 참여하고 싶다는 분도 계셨습니다.


그러나 꼭 어딜가나 한명씩 존재하는...
염불보다는 잿밥에 더 관심을 갖는 그분


그놈의 밥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밥드립에 추카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나름 기분 좋으니 백반 한끼 자시러 가야겠어요="D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짧게나마 Hotmail.co.kr을 쓰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을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장점은, 

1. 스카이드라이브를 통한 광대하고 광활한 메일이 가능하다는 점!(무려 25Gb의 외장하드 겸 첨부파일;)

2. 스팸메시지 차단 기능이 강력하다는 점!

3. 메일이라는 고유한 성질을 잘 갖추고 있다는 점!
   (다른 포털처럼 지저분하지 않고 오로지 메일만을 위한기능들!)

4. 우리나라 국민의 95%이상이 사용하는 Windows OS에 최적이라는 점!

5. MS outlook을 통한 메일을 주고 받을수 있다는 점!

6. 편지함 관리가 직관적이고 빨라서 사용한 메일중에서 가장 편하다는 점!

7. 메일 받는 사람이 다수인 경우 메일주소가 박스로 구별이 되서 보기가 좋다는 점!

8. 서명 설정이 굉장히 자유롭다는 점! 
   (전체메일일 경우 서명만으로도 메일을 작성해서 전체공지메일 등이 가능함)

9. WM기반의 스마트폰 연동이 쉽다는 점!


단점은

1. 스팸메시지 차단기능이 너무 강력해서 어쩌면 이용이 조금 까다로워진다는 것!

2. 서버가 우리나라가 아닌지 접속이 조금 느린것!

3.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하긴했지만 다양한 웹브라우저를 지원했으면 하는 것!

4. 메일 작성시 웹검색(bing)을 하게되면 새창이 아니라 현재창에서 검색이 되어버리는 것!

5. 흔히 에디터라고 불리는 서식있는 텍스트에 필수 메뉴들이 몇몇 빠져있는 것!

6. 위에 보내기, 파일첨부 메뉴 등이 눈에 잘 띄지 않는 다는 것! ( 초보자들은 더 찾기가 어렵다고 함 )

7. 야후 재팬과 같은 곳에 메일을 보낼시 이미지가 깨지는 현상이 있다는 것!




이상으로 Hotmail.co.kr 사용 후기를 마칩니다 ^-^
덧붙여,,,메일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언제나 메일 드려요~~^^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