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제가 앞서 포스팅 했던 , 성공하는 대학생활의 지름길(http://theopendoor.tistory.com/606)이라는 포스팅을 바탕으로 각색하여 영상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글로서는 다 보여드리지 못하는 Office Web Apps에 대한 설명과 방법들을 삽입하였고, 또한 재밌는 요소를 넣어 누구나 부담없이 감상 할수 있도록 제작하여 보았습니다. 그럼 재밌게 봐주시고, 시작해 볼까요? 고고고!





푹푹 찌는 더운 여름에 긴글 읽기 힘드시죠!
간단히 영상으로 Office가 없이 프로젝트를 완성해야 하는 위기의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가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요즘 휴가들 많이 가시죠?
특히 요즘 학생들은 해외로의 여행이나 대외활동을 많이 다니기도 하는데요!

아직 계절학기가 안끝난 학교가 있다보니,여러모로 강의나 프로젝트에 신경이 많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다른 사람들은 다 놀러가는데, 나만 못가고 이렇게 도서관에 박혀서 프로젝트에 얽매이기 보다는 학기동안 쌓이고 쌓은 스트레스를 하루라도 더 빨리 풀수 있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전국 방방 곡곡, 세계 어느나라를 가더라도 PC와 인터넷만 되면 어떠한 프로젝트나 발표준비를 쉽게 준비 할수 있다는 사실!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그럼 이제부터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모 학생이 이러한 상황을 어떠한 방법으로 헤쳐나가는지 우리 한번 지켜볼까요?





어떠세요?
간단하죠?
이제 여러분들도 체험해보세요!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 Office계의 절대 강자!
Microsoft Office Web Apps
체험하기 클릭








.
.
.
.
.
.
.
.
.
.
.
.
.

헉! 제가 만든 MS Office Web Apps UCC가 TV팟 실시간 베스트 1위를 했었네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