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 반갑습니다.

Microsoft UCL 문을열어입니다.
UCL이 뭐냐구요?ㅎㅎㅎ UCL은... University Communication Leader 의 약자입니다.
대학생 커뮤니케이션 리더로 각종 활동을 하면서 커뮤니케이션을 해나가는 입장이라고 보시면 될텐데요.

아직도 합격했을때처럼 마쿠 떨리네요.
Microsoft 에서 하는 활동에 선발되어 활동할수 있다는게 기분이 굉장히 좋습니다!ㅎㅎ

일단 UCL이 되었다면 가장 처음으로 해야할게 메일 서명란에 UCL이 되었음을 알리는 배너를 다는것이겠지요!

한번 볼까요?


자 이 배너가 UCL을 가르키는 배너!
우왕굳~ㅎㅎ 드디어 인증메달이!!!하핫!

그럼 이걸 어떻게 메일에 첨부하여 서명으로 사용할수 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핫메일 창 오른쪽에 보시면 옵션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



아직 서명란이 보이지 않네요. 옵션 더 보기 클릭!

여기서 메일관리 메뉴에서 서명 메뉴 클릭!

서명 메뉴에는 들어왔지만 이미지를 추가 할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ㅠㅠㅠ
그래서 스카이 드라이브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매번 서명란에 이미지 갖다 붙이는것두 일이지 않겠습니콰ㅠㅠㅠ



맨 위에 기타메뉴에서 스카이드라이브 클릭!

굳이 스카이드라이브를 이렇게 안들어가셔도, 탐색기를 통해 들어가셔도 상관없습니다. 뭐든 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ㅎㅎㅎ
밑에 링크 참고 하시면 더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스카이드라이브를 내 컴퓨터나 탐색기로 사용하자! - http://theopendoor.tistory.com/574


전 내컴퓨터를 통해 이미지를 스카이드라이브에 첨부하여 링크를 따왔습니다.


이렇게 스카이드라이브에 올라가있는 자료를 복사하여 서명란에 붙여넣기만 하면 끝!!

한번 테스트 해볼까요??


테스트 결과 서명이 잘 첨부되어 오고 있네요!

아 너무 쉽네요^^

이렇게 서명뿐만 아니라 스카이드라이브를 통한 멀티미디어 메일과 전사적 메일 등이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D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