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시간 4월 22일 4시
강사 장정훈 과장(소프트뱅크)
강의명 업무 터닝포인트 찾기(1) – 스마트 워크(SMART WORK)로 일하는 방식을 바꾸자!
강의소개 - 당신의 업무 방식은 스마트 워킹(Smart Working)인가, 하드 워킹(Hard Working)인가?
- 스마트하게 일하기 위한 실천 방안
- 공간(Space) : Acrobat 하나면 재택업무가 가능
- 업무 방식(Method) : 프로그램이 없어도 리더만 있으면 바로 업무가 가능
- 지식교류(Acquaintance) : 주석의 협업 기능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 성과(Result) : PDF 포트폴리오/ 프리젠터 기능을 활용해 효과적인 제안서 제작이 가능
- 시간(Time) : 양식 기능을 이용해 피드백 시간 절약
기대효과 앞으로는 열심히보다는 스마트하고, 똑똑하게 일하는 것이 창의성이 요구되는 지식정보사회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합니다.
삼성경제 연구소는 <똑똑하게 일하기 워크 스마트(Work SMART)>는 기업과 개인이 <스스로 관리 가능한 5가지 영역>을 혁신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본 과정은 위 5가지 영역의 혁신을 도울 수 있도록 PDF를 활용한 업무 개선 방향을 제시합니다.
2시간의 교육을 통해 당신의 업무 방식의 터닝 포인트를 마련하세요!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