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시간 1월 21일 오후 4~6시
강사 장정훈(소프트뱅크)
강의명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멀티미디어 PDF 활용가이드
강의소개 - 왜 멀티미디어 PDF가 업무를 향상시키는가?
- 플래시 광고가 그대로 살아있는 웹페이지 PDF 변환 방법
- 보고서에 내 목소리와 영상을 담는다(PDF 포트폴리오&프리젠터 제작 과정)
- 멀티미디어 파일로 상대방과 협업하는 방법

기대효과 본 과정을 통해 멀티미디어 PDF를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특히 내 목소리가 담긴 보고서를 만들 수 있는 프리젠터,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하나로 통합해 전달하는 PDF 포트폴리오 활용을 통해 여러분의 업무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한단계 높여 드립니다.
2010년 01월 21일 목요일 오후 4시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프로그램 강의 내용이다.
강사님은 소프트뱅크의 장정훈 강사님이시고
보시다시피 강사분이 대부분 Acrobat에서 나와 하는 것이 아니었다.

(소프트뱅크는 우리나라 사람이 사장인 일본기업으로 알고 있다.
일본에서 많이 봤고, 소프트뱅크 스폰의 야구팀이 있는 것을 보았다.
또 말이 샜다.)

여튼 이 강의에서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멀티미디어 PDF 활용가이드가 강의 주제였다.
어렵게 느껴지는가?
하지만 내가 이 강의를 들으러 갔을때는 나이 지긋하신 분도 계셨다.
나도 처음 강의를 들은 거지만 어렵지 않았다.
간단히 메뉴 설명에 가까웠고, 기본적인 응용이었다.
질문은 바로바로 답변해주셨지만 강의가 쉬워 질문이 별로 없었다.

혹시 강의에 참여하고 싶었는데 못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을 남겨주십시오.
소프트뱅크에서 제작한 Acrobat9 강좌 동영상을 보내드립니다.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