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3월 18일
Acrobat/업무혁신프로그램 :
2010. 3. 29. 10:33
|
이 강의는 제가 지각하는 바람에 앞부분은 잘 못들었는데
동영상 멀티미디어에 관한 내용을 언급했다고 하더군요!
그 뒤로 멀티미디어 포트폴리오에 관한 내용을 진행하셨습니다.
처음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보도록 해요!
파일-포트폴리오만들기- 파일추가
그럼 다음과 같이 포트폴리오가 만들어집니다.
이 포트폴리오의 에디트창을 보도록 해요.
첫번째, 이번 포트폴리오의 레이아웃을 설정합니다.
두번째 웰컴페이와 포트폴리오 윗부분에 고정되는 배너(=헤더)를 만듭니다.
세번째 이 포트폴리오의 스키마 전체적인 색상 구조를 변경합니다.
네번째, 포트폴리오에 첨부된 파일들을 상세하게 봅니다.
다섯번째, 퍼블리싱^^
지각하는 바람에 내용이 조금 부실해도 이해해주세요^^
'Acrobat > 업무혁신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4월 22일 (0) | 2010.04.22 |
---|---|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4월 08일 (0) | 2010.04.15 |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4월 일정 (0) | 2010.03.29 |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3월 11일 (0) | 2010.03.29 |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2월 18일 (0) | 2010.02.23 |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2월 11일 업무에 바로 쓰는 PDF 실무강좌 1 (0) | 2010.02.16 |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2월~3월 일정 (0) | 2010.02.16 |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1월 28일 (0) | 2010.02.09 |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1월 21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멀티미디어 PDF 활용가이드 (0) | 2010.01.25 |
Adobe Acrobat 업무혁신 교육 프로그램 <유용한 무료강좌> (0) | 2010.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