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너무 너무 오랜만이예요.
사실 제 블로그인데도 낯선거보면 정말 오랜만이긴 한듯합니다;

5월 말에 서울 경희대 축제에 행사가 있어서 그거 준비하느라 며칠밤 새고, 
강남에 PT발표가 있어서 그거 준비하고 또 밤새고 하핫하핫, 
매번 외박에ㅠㅠ 제가 결혼을 해서 와이프가 있었다면 이혼소송 크리 당했을지도ㄷㄷㄷ
아 물론 가정이 있었다면 외박자체를 안했겠지만 말입니다 하하~ㅎ

저번에 하이팸 발대식에서 팀 PT 1등해서 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티켓으로 팀 전원(한명 아파서 불참ㅠ)이 에버랜드에 다녀왔어요.
저는 아주아주아주 어릴때 용인자연농원의 추억만이 전부였는데,(그땐 스컹크가 그렇게 보고 싶었는데 우리속에 들어가서 절대 안나와-_-;;)
지금은 정말 많이 바꼈더라구요. 이쁘기도 이쁘고 놀이기계들도 생기고, 이제 20대 후반대를 달려가는 이 나이에 놀이공원가서 그렇게 재밌게 놀줄 몰랐습니다ㅋ. 소리도 빽빽 질렀고, 하이팸 하면서 만난 우리 가족들과도 재밌는 추억 쌓았던것 같습니다.


-----------------------------------

아아,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음... 올해가 백호의 해잖아요^^
에버랜드에 초식사파리라는 곳이 생겼더라구요
초식사파리라고 해서 초식동물만 있는 줄알았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초식동물보다 육식동물을 더 많이 보여주는 난감한 시츄에이션;
그렇게 쭈울 돌다가 거의 끝에 쯤에 나온 백호 얘들입니다.
백호가 태어날 확률벵갈호랑이는 1/10,000의 확률 , 시베리아호랑이는 1/100.000의 확률이라는데,
여기는 꽤 많네요~ㅎ

사파리 도는데 사파리 기사님이 이런 멘트를 날리시더군요!
" 백호와 눈이 마주칠때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 고 하시기에 냅다 사진찍었어요
그중에 두어장 건졌는데, 눈이 딱 마주쳤네요^^ 
(오른쪽 백호는 사팔뜨기 같음; 정면을 보는데 날보는건지, 어딜보는건지;; 이런 사파리에 사팔뜨기 같으니라고-_-)

원래 혼자 봐야되는데, 같이 소원빌고 같이 이루어지게 사진 올려봅니다.
자, 다들 소원하나씩 비세요~^^





오우 산신령님 저는 여자친구 한명만 내려보내주세요~ㅠㅠㅠ



Posted by 문을열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