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역삼동 737 강남파이낸스센터 22층에 있는 구글코리아 유한회사 (이하 “구글”)과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주) 동아닷컴 (이하 “동아닷컴”)이 함께 하는 본 검색대회 (이하 “본 콘테스트”)의 참가자격은 대한민국에서 적법하게 살면서 본 공식 규정상의 자격조건을 충족하는분들로 제한됩니다.  이 콘테스트에 응모/수상하기 위해 당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법으로 금지된 지역에서는 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 콘테스트 날짜 및 시간: 본 콘테스트는 2009년 11월 2일 월요일 오전 11:00:01에 시작하여 2009년 11월 28일 오전 10:00에 참가가 마감됩니다(“콘테스트 기간”).  수상자는 익일 선정 및 발표되며, www.google.co.kr/search2009 (“콘테스트 URL”)를 통해 온라인으로 게시됩니다.

2. 콘테스트 주관사:  본 콘테스트는 구글 및 동아닷컴이 공동 후원하고 구글에서 주관합니다.   아래에서 구글 및 동아닷컴을 총칭하여 “후원사”라고 하고 구글은 “주관사”라고 합니다.

3. 자격: 본 콘테스트의 참가 자격은 ① 대한민국에서 적법하게 거주하고, ② 1990년 또는 그 이전에 태어났으며, ③ 제4조의 추가 조건을 충족하는 개인으로 제한됩니다.  후원사, 그 모회사·계열사· 자회사, 광고·판촉 대행사, 법률·재무 고문, 기타 본 콘테스트와 관련된 회사의 임직원, 이사(직계 가족 포함)는 본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직계 가족"이란 사는 곳과 상관 없이, 부모, 배우자, 자녀, 형제 또는 혈연 관계 유무와 상관 없이 해당 직원 및 이사와 함께 사는 이들로 정의됩니다.

4. 콘테스트 참가 방법/참가 조건:

(a) 콘테스트에 참가하려면, 참가자는 콘테스트 URL에 게시된 세 건의 문제(“문제”)에 대한 답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새로운 문제는 콘테스트 기간 중 매 평일 오전 11:00에 게시되어 총 60문제가 출제됩니다. 참가자는 다음 날 오전 10:00까지 문제에 대한 답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각 문제에 대하여 참가 신청을 제출할 수 있긴 하지만 문제당 1회의 참가만이 가능합니다. 콘테스트 기간 동안 매주 상위 득점자 15명에게는 (총 60명) 오프라인 대회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오프라인 대회에서는 주어진 문제에 대한 답안을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b) 콘테스트 참가를 위한 상세한 지침과 조건은 콘테스트 URL에 안내될 예정입니다.  콘테스트 URL에 안내된 지침, 관련 서비스 조항 및 본 공식 규정에 따르지 않고 제출된 참가 신청의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본 콘테스트에 참가함으로써, 참가자는 본 공식 규정을 지키기로 동의합니다. 

(c) 후원사와 그 모자회사·계열사, 그 임원·이사·주주·대리인·직원 및 인터넷 접속 서비스 제공업체는, 틀리거나 부정확한 정보 입력, 사람이 행한 오류, 기술적 오작동, 손실·지연된 데이터 전송, 전화·컴퓨터 등 네트워크, 컴퓨터 기기, 소프트웨어 또는 그 조합의 누락·중단·삭제·결함·회선장애, 콘테스트 URL 또는 주최사 웹사이트 접속 불능, 콘테스트 관련 자료의 업로드 또는 다운로드 문제, 지연·손실· 손상·오도·부정확·불완전 등록에 대한 책임을 일체 지지 않습니다.

5. 상품
온라인대회 
(a) 대상. 매일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예상 소매가 1,000,000원; 수상을 위하여 준비된 개수: 총 20매)이 수여됩니다. 
(b) 최우수상. 매일 최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는 넷북 (예상 소매가 550,000원; 수상을 위하여 준비된 개수: 총 40개) 이 수여됩니다. 
(c) 우수상. 매일 우수상 5명을 선정하여 아이팟 셔플 4GB (예상 소매가 120,000원; 수상을 위하여 준비된 개수: 총100대) 가 수여됩니다.
(d) 장려상. 매일 장려상 15명을 선정하여 전등 겸용 라디오 (예상 소매가 35,000원; 수상을 위하여 준비된 개수: 총300대) 가 수여됩니다.
오프라인대회 
(d) 대상.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벤츠 폴딩 자전거 혹은 미국 구글본사 방문비용(예상 소매가 4,200,000원) 이 수여됩니다. 
(f) 최우수상. 최우수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캐논 디지털 카메라 (예상 소매가 1,000,000원; 수상을 위하여 준비된 개수: 총 10대) 가 수여됩니다. 
(g) 우수상. 우수상 20명을 선정하여 아이팟터치 32GB (예상 소매가 450,000원; 수상을 위하여 준비된 개수: 총20대) 가 수여됩니다.
(h) 참가상. 모든 참가자에게 주유 상품권 (예상 소매가 100,000원; 수상을 위하여 준비된 매수: 총60매) 이 수여됩니다.
(i) 상품은 후원사가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면 양도할 수 없으며, 다른 상품이나 현금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단, 예외적으로 후원사가 허용하는 경우, 가치가 같거나 높은 상품이 수여됩니다.  세금이 부과되는 경우, 해당 세금은 수상자가 책임집니다.  본 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상품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후원사가 정합니다

6. 수상자 선정
(a) 온라인 대회. 세가지 질문 전부 정답을 맞춘 참가 신청자 중에서 매일 무작위로 추첨하여 선정됩니다. 세가지 질문에 대하여 전부 정답을 맞춘 참가자가 없을 경우에는 최고 득점자 중 무작위로 추첨하여 선정합니다. 매 주 합산 점수가 높은 15명에게는 오프라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동점자가 있을 경우에는 무작위로 추첨하여 오프라인 대회 참가자를 선정합니다. 

(b) 오프라인 대회. 주어진 문제 세트에 대한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순서대로 상이 수여됩니다.  동점자의 경우, 답안을 먼저 작성하여 제출한 사람을 선정하게 됩니다.  상품 수상자는 참가자가 본 공식 규정을 제대로 준수하였는지 확인을 거치고, 주관사의 승인을 받은 후에야 최종 결정됩니다. 

7. 수상자 통지: 수상 후보자는 2009년 11월 3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일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법으로 금지되지 않는 한, 주관사가 원할 경우, 수상자에게 추가 양식(예, 진술서) 기입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수상자 후보에게 송부되었던 서류가 배달 불가로 반송되거나, 수상자 후보가 정해진 시간 내에 본 규정에 설명된 서류 일체를 제대로 서명하여 반환하지 못하거나, 수상자 후보가 본 콘테스트 참가 자격이 없거나 본 공식 규정을 지키지 않은 것으로 밝혀지는 경우, 해당 수상자 후보는 실격 처리되며, 주관사가 원할 경우 다른 수상자가 선정될 수 있습니다.  위에 명시된 상품 이외의 상품은 수여되지 않습니다.  언제, 어떤 이유로든 수상자 후보가 실격 처리되는 경우, 실격 처리된 후보의 이름의 이미 온라인으로 공개 또는 발표된 경우라 해도, 주관사는 재량에 따라 차점자에게 대신 수상할 수 있습니다.

8. 콘테스트 추가 조건:

(a) 본 공식 규정에 대한 해석과 적용을 비롯하여, 본 콘테스트와 관련된 문제에 대한 콘테스트 주관사의 결정은 최종적인 결정이며 법적 구속력이 있습니다.  주관사가 참가자, 등록, 상품 수상 또는 콘테스트 자체가, 관련 법, 규칙 또는 규정을 위반하는 것으로 판단하는 경우, 주관사는 참가자를 실격 처리하거나, 상품 수상을 거부하거나, 콘테스트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b) 본 콘테스트에 참가함으로써, 참가자와 수상자는, 후원사, 그 광고 및 판촉 대리인 그리고 각 모회사, 자회사, 계열사, 협력사, 대리인, 대표, 승계인, 양수인, 직원, 임원 및 이사를, 본 콘테스트 준비, 이동 또는 참가와 관련하여, 또는 상품의 소유, 수락 내지 사용이나 오용 또는 여하한 콘테스트 관련 활동에의 참여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어떠한 재산 손실, 상해 내지 사망 등 손실, 손해, 손상, 상해, 비용 등에 대해, 그리고 퍼블리시티권, 명예훼손 또는 사생활 침해, 상품 배송과 관련된 여하한 청구에 대해, 일체의 책임으로부터 면제하며 면책할 것에 동의합니다.

(c) 천재, 전쟁, 자연 재해, 악천후 또는 테러 행위로 인한 지연이나 방해로 인해 콘테스트를 진행할 수 없거나, 상품을 수여할 수 없는 경우, 후원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관사가 판단하기에, 콘테스트의 어느 한 부분이라도 전자적 또는 비전자적으로 위조한 증거가 실제로 있거나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또는 기술적 장애로 인해 콘테스트의 무결성에 영향을 미칠 위험이 있는 경우, 주관사는 의심이 가는 등록을 무효 처리하거나 콘테스트를 끝내고, 독자적인 판단에 따라 상품을 수여할 권리를 가집니다.  명시된 만료일 이전에 콘테스트가 종료되는 경우, 주관사는 콘테스트 URL에 종료 사실을 게시해야 합니다.

 (d) 참가자는 주관사와 그 라이센스 소유업체가, 법에서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참가자의 이름, 사진, 상장 또는 그 유사 항목 내지 상품 정보나 개인에 대한 설명(내지 편집된 부분 일체)을 판촉, 광고 또는 홍보 목적으로, 지금 또는 이후에 계속, 여하한 미디어에 사용할 수 있는 권리와 권한을 부여함에 동의합니다.  본 콘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등록 정보 일체는, 본 공식 규정 및 주관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http://www.google.co.kr/intl/ko/privacy.html 에서 확인 가능)에 따른 방식으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e) 모든 참가자는 본 공식 규정에 명시된 조건을 수락하고, 주관사의 결정에 따를 것에 동의하며, 본 콘테스트에 참가할 자격이 있으며, 본 공식 규정에 정해진 대로 등록 관련 권리를 부여할 권리를 가짐을 보증하고, 개인 상해, 부상, 부당한 사망 또는 장애, 재산 손상 및 손상 또는 일체의 손실 등 콘테스트 참가나 등록, 후원사의 등록 내용 사용, 본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상품 사용 또는 그 수상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청구나 손상에 대해 후원사를 면책할 것을 보증합니다.  웹 사이트를 의도적으로 손상시키거나 콘테스트의 합법적인 운영을 저해하려는 어떠한 시도는 민형사상 위법하며, 그러한 시도가 있을 경우, 후원사와 그 라이센스 소유업체는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 범위 내에서, 그러한 시도에 대한 책임이 있는 자로부터 손해 또는 기타 구제책을 모색할 권리를 가집니다.  참가자는, 콘테스트 참가 또는 그 사용과 관련하여, 각 참가자의 계약 위반 행위 또는 콘테스트 관련 보증으로 인해, 또는 후원사와 그 라이센스 소유업체에 의해 발생하거나 후원사와 그 라이센스 소유업체를 상대로 언제라도 주장될 수 있는 여하한 청구, 손실, 손해 또는 책임에 대해, 후원사와 그 라이센스 소유업체를 면책하고 면제할 것에 동의합니다.

(f) 본 콘테스트는 대한민국 법에 의해 규율되며 해석됩니다. 모든 분쟁은 미국중재협회 국제분쟁해결센터(International Centre for Dispute Resolution of the American Arbitration Association)의 중재로 해결되어야 하며, 참가자가 본 콘테스트에 참가를 등록한 당시에 유효한 속행 상업 규정(Expedited Commercial Rules)에 따라 분쟁 해결 절차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