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회사에서 자체 야근을 하느라 밤에 비몽사몽하고 있었는데, 너무 심심하고 최근엔 지른 물건도 없고 문화생활도 한게 없어 대리만족을 위해 레뷰에 가서 리뷰를 하나둘씩 봤을뿐인데, 이렇게 우수 추천회원 목록에 1등으로 떡하니 올라가 있네요^^

아싸뵤!
(다른분 아이디는 혹시나 불편해 하실지 몰라 지웠습니다)

1등이긴 하지만 그냥 3명 선정을 해놓은거라 순위의 의미는 없는 것 같아요~ㅎㅎ
레뷰 들어갔다가 메인페이지 떡하니 떠있어서 깜놀했습니다ㅎ




레뷰 공식 블로그에 가니 우수추천 회원 발표 명단에 정말 제가 있었습니다.
우수추천회원의 경우는 사실 올라볼거라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있는지도 몰랐는데 이렇게 올라가니 다음번도 욕심나고 괜히 기분 좋고 그러네요^^

그리고 가장 기분이 좋은건?
.
.
.
.
.
.
.




우수 추천 회원로 선발된 회원에게는 상금이 있다는 사실!
엄청나게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이러한 소소한 기쁨과 재미 그리고 오늘따라 감동도 (ㅠㅠㅠㅠㅠㅠ) 안겨주는 레뷰 좋아요!
저번에 레뷰 욕한거 죄송해요 잘못해써요~싹싹;;

뭐든 1등은 좋은거네요^^
마쿠닥 기분이 좋아 회사사람들에게 커피 한잔씩 돌려야겠습니닥!!

레뷰 사랑해요 으허허헝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