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함께 하는 콘서트인 '유튜브 뮤직데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 ‘유튜브 뮤직데이’가 오는 3월 20일(토) 오후 7시광장동 ‘악스홀에서 열립니다. 남궁연씨의 진행 하에 2AM, 클래지콰이, 에픽하이, 리쌍, 국카스텐 등의 유튜브가 주목하는 뮤지션들이 함께 합니다. ‘유튜브 뮤직데이’는 유튜브 뮤직 데이 공식 채널을 통해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3개 국가에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니 유튜브를 통해 생생한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를 즐겨보세요.

또한 저희가 선착순+ 질문 답변의 창의성을 고려한 선정기준을 통해 100분(1인당 2장 증정)을 공연에 초대할 예정이오니, 콘서트 티켓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여기를 통해 참가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응모 바랍니다. (신청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라고 구글에 올라왔다.
하지만,,,,
난,,,,,

이것을 너무 늦게 봤을 뿐이고ㅠㅠ
일단 선착순은 물 건너 갔고, 질문 답변의 창의성을 보이려 했지만,

신청이 마감됐다고 할 뿐이고 ㅠ
아쉬운 마음에 출연자들 명단이나 뽑아봤다 어흑~ㅠ


진행 - 남궁연
인물사진

뮤지션 - 2AM, 클래지콰이, 에픽하이, 리쌍, 국카스텐 순서
인물사진   인물사진    인물사진    인물사진    인물사진

아흐 이런!
너무 너무 너무 좋은 가수들이 많이 나오잖아!
내가 좋아하는 드러머 남궁연이 진행을 맡고,

2am,에 클래지콰이에 에픽하이에 리쌍까지!! 리쌍 때문에 어쩌면 장기하도 오는거??아니면 정인??
아우 ...재밌을것 같다!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