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나이트에서 함께 즐겨보아요!

작성일: 2010년 2월 9일 화요일

곧 있으면 꿈만 같던 방학이 끝나는 데 무척이나 아쉬우시죠? 달콤했던 방학 끝자락을 좀 더 활기차게 보내고 싶어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퀴즈 하나를 내 보겠습니다.

Where the hell is matt?, David Choi, 임정현, U2의 라이브 공연, 검색어 수 세계 2위,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위의 단어들을 보시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벌써 단어들이 공통적으로 시사하는 바를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한국에서도 어느새 명실상부 국내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로 자리잡은 유튜브가 바로 그것입니다.

유튜브가 한국에서 자리잡은지도 이제 2년이 다 되어갑니다. 저희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저희 유튜브를 사랑해주시는 대학생 여러분들을 모시고 유튜브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갖고자 합니다.

그 이름하여 유튜브 2주년 기념 "유튜브 나이트(YouTube Night)"인데요, 오는 2월 19일 (금) 6시구글코리아 사무실에서 모두가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였습니다.
본 행사에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저희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17일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신청접수 후 참석이 확정되신 분들께는 저희가 개별적으로 이메일 드리겠습니다.

그럼 유튜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유튜브 나이트 담당자


출처 : http://googlekoreablog.blogspot.com/2010/02/blog-post_2262.html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튜브 나이트도 있다니!!!!
엄청 재밌겠다!!!
으앙..
이걸 왜 오늘에서야 안거지..
아...입국한지 얼마 안됐구나..ㅇㅇ
알겠음ㅠㅠ

'Google > 구글나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01-21 구글나이트  (0) 2010.02.09
구글나이트 할로윈~  (0) 2010.01.07

Posted by 문을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