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제가 Adobe Acrobat 대학생 서포터즈 2기인데,
벌써 3기를 모집하네요^^
이제 2기 활동을 마무리 할 시간이 되었다는건 어느새 반년이 훌쩍 지났다는거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

선발되었다고 좋아하면서 사람들이랑 친해지고 사진찍고
매일 밤 같이 미션활동하면서 많은 것을 배워간지 반년정도 되어가니 애크로뱃에 대해서도 감이 오고,
다른 학생들하고도 좀 더 특별한 기술을 하나 알게 된것 같아 좋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이번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합니다
서포터즈는 굳이 기술적인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으셔도 됩니다.

저희 2기에서도 아예 애크로뱃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들도 합격해서 잘 활동했으니깐요!ㅎ
또 공대생이 대부분일것 같은 느낌이겠지만
공대생, 컴공생 거의 없고,,
법대생, 경영대, 의류학 등등 각종 많은 학과 친구들이 지원해서 활동하니...
대외적으로, 그리고 인간관계도 더 형성 될수 있고 자신의 지식 범위도 늘려갈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였던것 같습니다.

그러니 애크로뱃에 대해 전혀 모른다! 라고 해도 지원하세요~ㅎㅎ
그냥 PDF라는게 있구나 라는 정도만 아신다고 하셔도 됩니다.
말 그대로 서포터즈지 엔지니어, 프로그래머가 아니니까요~ㅎㅎㅎㅎ

혹시 지원하시고 서류 합격 하신분들 중 면접 준비 하시는데 어려우시다면 
주저 없이 제 블로그(http://theopendoor.tistory.com) 오셔서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세요
도와드립니다!ㅎㅎ

그럼 많은 분들이 합격 하시길 바라면서,,,



Posted by 문을열어